광화문 맛집 감성타코 가격!! 또띠아 먹어보자!!! 육즙 넘쳐!! 감성 그릴드 파히타

2020. 7. 27. 15:59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화문 맛집 감성타코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고고싱!!!!

 

1.위치: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23 (걸어서 지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원래 입구사진 찍는데 못 찍었네요 ㅠㅠ)

2.영업시간: 평일 11시30분~22시(브레크타임 4시~5시)

 

이렇게 큰 시계 디자인이 있으니 뭔가 분위기도 살고 엄청 넓은 편이였습니다 커플끼리 분위기 좋고 맛나게 먹을 수 있는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벽에 이런 조명이 있길래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분위기도 살고 인테리어도 좋고 감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굿굿!! 분위기 짱짱 ~~~

두명이서 앉기엔 가방도 놓을 수 있어서 넓고 좋았습니다

점심 시간때 갔는데 런치메뉴가 있었습니다 타코 브런치 세트,멕시칸 볶음밥 세트, 브리또 세트가 있었습니다 나중에 가신분 중에는 맛평가 좀 댓글로 달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가 먹은 음식은 베스트인 감성 그릴드 파히타 입니다 가격은 38000원입니다 나중에 다른 메뉴도 먹으러 갈건데 먹으면 후기 남기겠습니다!!!

 

  

 

짜잔 드디어 나왔습니다 ~~~~~!!! 메인 메인 메인 메인 감성 그릴드 파히타인데요 알찬 구성이에요 두명에서 먹기엔 딱 적당하면서 많은 느낌입니다 그릴드스테이크,칠리새우,스파이시포크,까르니띠스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스 입니다 소스는 4가지이며 코우슬로와 할라피뇨도 같이 나옵니다 또띠아도 같이 나옵니다 이렇게가 감성 그릴드 파히타 구성입니다   또띠아랑 소스가 더 필요하시면 더 달라고 하면 줍니다 무한리필이에요~~ 또띠아랑 소스는 먹다 보시면 더 필요할겁니다 아 그리고 고기 밑에는 양파가 있습니다

 

또띠아에 소스를 먼저 발라주시고 거기다가 고기랑 새우를 올려주시고 양파도 넣고~~ 자기 취향대로 넣어서 싸먹으면 됩니다 와 근데 저 이거 처음인데요 진짜 장난아니고 먹을때 그 육즙이랑 소스가 한번에 입안 가득 퍼지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ㅎ 진짜 너무 맛집이였습니다 만약 다시 방문할거냐고 물어보신다면 전 무조건 재방문 하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입안에서 같이 터지는 맛을 느껴보세요 이렇게 광화문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학생이시라면 가격이 좀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3명에서 같이 가서 먹으면 학생분들도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광화문에서 직장 다니시는 분들은 오늘 저녁에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그럼 다음에 또 맛있는 음식을 찾아 다시 오겠습니다 여러분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