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 할머니 맥주 가격,연신내 역전할머니맥주 가격,연신내 역전할머니 맥주,연신내 맛집,역전할머니맥주 메뉴,메뉴 좋아,연신내 가성비갑

2020. 8. 13. 15:20맛집

안녕하세요 요즘 많이 습하고 덥죠?? 그럴때 가끔 맥주 한잔씩 하고 싶지 않으세요?? 그래서 오늘은 역전할머니맥주 라는 곳을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그럼 같이 고고링!!!!!!~~~~~

 

 

메뉴판인데요 여기 역전할머니맥주는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근데 일단 가격은 엄청 착한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만약 자기가 안주하나보단 다양한거를 먹고 싶다면 역전할머니맥주를 추천합니다 다른 술집 메뉴 한개 가격이 여긴 거의 두개 가격이거든요./탕류랑,피자,과일,소세지,염통꼬치,통닭,먹태,오징어입,치즈 라볶이 등이 있구요

            

마른안주들,튀김안주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세트 메뉴랑 주류등이 있습니다

 

왕새우튀김앤볼:6000원

일단 새우튀김 크게 3개랑 볼3개를 주는데요 가격은 6천원입니다 새우튀김 한개는 제가 자른겁니다 ㅎㅎㅎ 맛을 평가해보면 일단 튀김이 맛있고 튀김 옷이 많지않아 좋고요 새우 맛이 잘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볼도 새우 음식인데요 볼을 먹었을때 육즙이랑 튀김 깨끗한 맛이 좋았습니다

 

불꽃 오징어:9000원

정말 바삭하게 잘튀겼구요 저거 몸통하나랑 다리하나 오징어를 통으로 주는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 바삭바삭하면서 오징어 맛이 나서 좋았구요 통으로 줘서 너무 좋았어요ㅎㅎㅎㅎ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다가 떡볶이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을 거 같아요,,

 

순살 치킨:7000원

부드러운 살이 있었구요 맛없는 치킨 맛이 아니라 맛있는 치킨 맛 막 엄청 와 할정도는 아닌데? 튀김옷이 얇고 고기가 많은편이라 좋았어요 치킨 먹고 가끔 감자튀김 먹고 좋습니다 먹타가 저 케찹이랑 마요네즈 뿌려진 야채를 먹으면 입안도 다시 리프레쉬 되서 좋습니다

 

새끼먹태:7000원

일단 새끼먹태인데요 그 통으로 2개나오는데 한개는 제가 잘라서 찍어 봤습니다 땅콩도 같이 나옵니다 땅콩은 구워서 나오는거 같구요 먹태는 그냥 먹태맛인데 여기에 같이 나오는 소스가 있거든요!!! 그게 진짜 미쳤습니다 소스가 맛있어요 그래서 먹태를 계속 먹게 됬습니다 ㅎㅎㅎㅎ 너무 좋았어요 가격도 괜찮고

 

ㅎㅎㅎ 역전할머니맥주하면 대표적인 것은 맥주라고 생각합니다

할맥 500cc3300원

이거 일단 먹으면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먹다가 보면 살얼음이 생기는데 이게 진짜 역전할머니맥주만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3300원이면 괜찮고 맥주도 진짜 너무 신선한맛 입니다 너무 좋았구요 담에가면 무조건 맥주 또 시킵니다

 

네 이렇게 역전할머니맥주를 리뷰해봤는데요 여러분도 오늘같은날 맥주 드시고 싶으면 맥주한잔 해보세요! 시원합니다 아그리고 몸 건강 잘 챙기시구요 그럼 ~ 안녕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