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역 맛집,서대문역 치맥,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후라이드 반,양념 반, 맥주, 가성비 굿,치킨 배달, 요기요 배달의 민족, 치킨 가격 할인, 치킨 맛집, 서대문역 맛집,치킨 가격, 후반 양반

2020. 11. 10. 17:30맛집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바로 보러 가실게요 ~~~~~~~~~~!!!

 

 

 

 

 

 

하하가 모델인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후라이드 반 양념반을 시켜봤는데요 포장은 이렇게 따로 따로 해주십니다

참 정성이 좋습니다!!! 무도 주시고요/ 후라이드 찍어 먹으라고 맛소금이랑 머스타드 소스도 주시네요

 

 

 

 

 

 

하하가 이렇게 있네요 ㅎㅎㅎ 하하님 정말 좋아해서 ㅎㅎㅎㅎ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하하님!!!

 

 

 

 

 

 

 

 

이렇게 후라이드 반마리 입니다. 진짜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퍽퍽 살도 엄청 부드러워요 퍽퍽 살이 얼마나 부드럽겠어 생각 하시는 분들 있는데 정말 부드럽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ㅎㅎ 근데 지점마다 맛은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여긴 서대문역 쪽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입니다

 

 

 

 

 

 

가격 15000원/직접 가시면 11000원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은 이렇게 직접 가시면 4천원을 치킨 마다 할인해줍니다 한번 직접 가서 받아보세요 양념치킨 맛은 와 맛있다는 아닌데 그냥 우리가 아는 평범 한 맛입니다.

 

 

 

 

생맥주 1000cc:5000원

 

배달의 민족이나,요기요에서도 주문 가능하니 한번 시켜서 드셔보세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