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할인 받는곳,여자친구 생일 선물,여자친구 선물, 트렌비 구찌 가격, 트렌비 구찌, 여자 구찌 지갑,여자구찌 지갑 가격, 구찌 가격,구찌 마몬트 카드지갑 블랙 가격,구찌!

2020. 11. 10. 18:59일상

 

 

 

여자친구 생일 선물로 트렌비에서 구찌 지갑을 시켰는데요 이렇게 박스 포장해서 옵니다 포장은 잘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익일배송이라 배송도 엄청 빨리 왔구요 사이즈도 여자들이 쓰기 딱 좋은 상태라고 생각 합니다

 

 

 

 

 

여기 안에 구찌 지갑이 있습니다 그럼 열어 보겠습니다 !!!!

 

 

 

 

 

 

 

 

또 열어야 겠구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겉에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구찌 로고가 있습니다 이게 사진을 볼때보다 실제로 보면 더 이쁩니다

 

 

 

 

 

 

 

 

 

 

트렌비에서 구찌지갑이랑 같이 왔는데요 뭘까 ?? 궁금해서 열어 봤습니다

 

 

 

 

 

 

 

 

 

 

트렌비에서 정품을 보증하는 상품으로 정품이 아닐 경우 200프로 환불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트렌비는 명품을 파는 곳으로 이미 유명하고 많이들 아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믿고 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안에 담을 수 있는 쇼핑백도 줍니다

 

 

 

 

 

 

 

 

안에 카드를 4개를 넣을 수 있는 곳이 있고요 두개두개 씩 안이 더 이쁩니다

 

 

 

 

 

 

 

 

 

 

동전 넣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 가격은 419000원 주고 샀고요 트렌비에서 할인 해서 샀습니다

할인은 그때 그때 다르니깐 확인해보세요

 

 

 

 

 

 

 

 

지폐를 넣는 공간이 있는데요 지폐 넣는 공간은 한개 입니다

 

 

 

이렇게 여자친구한테 구찌 지갑을 선물 해줬는데요. 여자친구가 생일이라면 지갑을 선물 해주는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그럼 여러분 담에 또 찾아 뵙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